2023. 05.
용산법률 권경현 대표변호사가
재경예천군민회에서 자량스런 출향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진운 10년과 용산 법률에서의 앞으로의 활동 모두에 대해 재경예천군민회가 예천 지역 발전 및 지방자치단체와 우리나라 전체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용산 법률과 진운공공투자연구센터에서 성실하게 고향 발전과 국가 발전을 위해 경주하겠습니다.
사진은 권경현 대표변호사의 부친 권오진님, 부친의 사촌 형님이신 윤종훈 전 서울지방국세청장님께서
축하해주시는 사진입니다.
안동 권가 36대손으로 안동 풍산의 선산을 둔 부정공파로 보문 수계리에도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조부, 증조부는 예천읍 상동에서 태어나 자라기는 예천에서 자랐고, 조부와 부친의 영향으로 예천에 대한 고향 사랑으로 어린 시절부터 재경예천중학교 가족 사랑 체육대회와 재경예천군민회체육대회를 함께 하며 출향인 2세로 고향에 대한 각별함을 키우게 되어 지역에 대한 사랑과 고향을 각별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동 세대에게도 고향에 대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재경예천군민회 참여를 독려함과 아울러 용산법률에서는 지역균형발전과 도시계획 전반에 대해 보다 집중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진운공공투자연구센터와 연계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고향의 마음으로 자랐고, 이렇게 자란 우리가 고향에 사랑과 활력을 보내 다시 고향과 함께 자라고 나이 들어가면서 우리 다음 세대가 쉴 곳을 돌려 주고 갈 수 있도록 한다면 이 세상에 왔다 간 삶이 헛되지 않을 거란 생각으로 고향을 다시 봅니다.
재경예천군민회 자랑스러운 출향인상 감사합니다.
용산법률, 진운공공투자연구센터에서도 이 상에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